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최근에는 경쟁이 심해져서 그런지 가끔 다음날 바로 해지해도 된다고 하는 곳도 있습니다. (그런데 막상 다음날 해지하려면 잘 안됩니다…)

당장 현금이 생기는 것 같지만 결국 몇 배의 이자로 다 갚아야 하는 돈입니다. 만약 다른 대출 방법을 알고 싶다면 아래 글들을 꼭 읽어보세요.

(예시) 다양한 분야의 재밌고 유익한 콘텐츠를 카카오 플랫폼 곳곳에서 발견하고, 공감하고, 공유해보세요.

(무슨 근거로 믿을 수 있을까요..) 따라서 반드시 유심칩을 챙겨서 다른 공기계에 꽂아서 사용하거나 아니면 본인이 직접 보관해두어야 합니다.

나중에 월 요금이나 위약금 설명을 못들었다고 업자에게 따져도 별 소용이 없습니다. 대부분 업자들은 이미 설명 다했다고 배째라는 식으로 나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퀄컴 칩을 전량 탑재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하반기 선보일 갤럭시 폴더블폰 신제품에 해당 기능 적용이 유력한 상황이다.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폰테크는 손해보다 사기 당할 때가 더 문제죠. 할부 이자는 예상할 수 있는 금액이고 내면 그만이지만, 내 명의로 핸드폰을 개통하는 순간 그 폰으로 인해 발생한 모든 비용은 내 책임이 됩니다.

이웃추가 이 블로그  게시판  카테고리 글 이전 이전 다음 다음

단, 기존 유심이 초기화 되어있어야하며, 금융권에서 사용한 적이 없어야합니다.(금융권?)

이 부분은 여러 곳에서 폰테크 상담을 받아보고 비교한 후에 결정하는 게 좋습니다.

정황상 토스모바일은 알뜰폰 시장에서 경쟁하며 시장을 확대하기보다는 회사의 금융 서비스 확대에 더 초점을 맞춘 것 같습니다.

박수홍 아내 김다예 "가짜뉴스로 인격살인 하며 돈벌이 하는 사람들은 사라져야

휴대폰 소액결제는 다른 방식보다는 간편하고 나중에 정산되는 방식으로 이용되시기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